3040대의 추억을 자극하는 이미지까지! 값어치가 충분한 프리미엄 연필깎이들을 소개한다.
식기세척기는 아무리 작아도 6인용부터 나오기 때문이다.에어프라이어는 12L부터 30L까지 대용량 위주였고.
1인용 피자와 소용량 가전제품 시장은 1인 가구 증가로 급성장 중이다.사진 출처 고피자피자나 치킨 같은 상품들은 여러 명이 모여서 나눠 먹는 대표적인 음식이었지만 1인 가구의 증가.골목마다 있는 무인 빨래방.
원룸형 냉장고 등 그동안 1인 가구는 범접할 수 없었던 주방 가전제품이 소용량으로 출시되면서 날개 돋친 듯 판매되고 있다.와인이나 위스키 같은 주류도 375mL 사이즈로 만들어 편의점에 적극 납품하고 있다.
화덕 피자 맛집으로 손꼽히는 ‘핏제리아오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의 냉동피자로 홈쇼핑에서 완판 행진 중이고.
1인 가구의 증가는 의식주 전반의 소비 패턴에 큰 변화를 가져오고 있다.회계감사원이 필요해서 실시하는 회계감사는 공개하지 않아도 된다.
정치적 목소리를 내는 노조라는 이유로 공익활동을 하는 다른 비영리조직과 달리 볼 이유는 없다.홍기용 인천대 경영학부 교수·납세자연합회 명예회장 문재인 정부 5년간 1500억여원을 지원받은 노동조합 단체들의 회계 투명성을 놓고 논란이 뜨겁다.
공인회계사가 아닌 내부인도 임명할 수 있다.이 점에서 일정 규모 이상의 노조는 매년 회계 정보를 의무적으로 공시해 일반 국민도 접근하도록 해야 한다.